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미국과 우크라가 합의한 30일 휴전안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과 통화가필요하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원칙적으로는 찬성이지만, 논의가필요하다는 건데 서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한 샅바싸움이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10~17일 전국 만 19세 이상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해 11일 발표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주4일제 도입이 '필요하다'는 답은 58.
'필요하지 않다'는 답은 41.
주4일제 도입으로 '휴일이 하루 늘면 어떻게 보낼 것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은.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와 30일간 휴전하는 방안에 대해 원칙적으로는 찬성하다면서도 추가 논의를 진행할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세부적인 내용을 논의하면서 러시아에 보다 유리하도록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힌 것.
특히 ‘질환 교원 관리’를 강화해 직무 수행이 어려운 교원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직무 역량 향상이필요한 교원에게는 상담, 치료, 법률 자문 등을 지원하고, 즉시 분리가필요한 교원은 학교장의 권한으로 일정 기간 직무에서 배제할 수.
식탁 위에 계엄과 탄핵이라는 썩은 반찬이 아니라 규제혁파, 성장동력 발굴, AI 선도국가와 같은 싱싱한 반찬을 내어놓을 지도자가필요하다"고 목소리를 냈다.
아울러 "불행하게도 여당과 제1야당에서는 그러한 지도자를 후보로 내놓을 능력조차 없어 보인다"며.
분류되는 이광재 전 국회 사무총장과 연이틀 만났다.
이 전 총장은 “민주당이 더 많은 국민에게 사랑받기 위해 ‘링컨 리더십’이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이 대표는 13일 국회 본회의 직후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이 전 총장과 차담 회동을 가졌다.
협력을 지지하는 '한미동맹 지지 결의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자 진보당 정혜경 국회의원(비례)은 유감을 나타내며 "지금 꼭필요했습니까?"라고 했다.
13일 국회는 본회의를 열어 '한미동맹 지지 결의안'을 재석의원 241명 중 찬성 201명, 반대 17명, 기권 23명.
오른쪽)은 12일(현지 시간)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에서 자국 군인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기동 준비를 명령했으며 "합리적이고필요할 경우" 방어를 계속할 거이라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해 9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가운데)과 우크라이나 수미주.
대해 항고하지 않겠다는 방침을 13일 재확인했다.
천대엽 법원행정처장이 전날 국회에 출석해 “즉시항고로 상급심 판단을 받아볼필요가 있다”고 밝히자 간부들의 의견을 수렴하며 재검토에 나섰지만, 헌법재판소의 위헌 결정 가능성을 고려해 항고를 포기하는.
주4일 근무제(주4일제)' 도입에 찬성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주4일제 도입은 연령이 낮을수록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필요하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노동·시민사회단체 '주4일제 네트워크'는 지난달 전국 19세 이상 직장인 1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